메뉴 건너뛰기


Untitled.png


한국의 안병훈이 골프 월드컵에 다시 한번 출전하여 명예 회복을 노리게 되었다. 대회 조직위원회는 14일 새벽(한국 시간) 안병훈이 지난 대회에 이어 2번 연속으로 한국을 대표하여 골프 월드컵에 출전하기로 확정했다고 발표 했다. 안병훈을 비롯하여 28개국의 1차 선발 선수들이 출전을 확정 지었다. 



골프 월드컵의 출전 선수는 각 출전 국에서 세계 랭킹이 높은 순서대로 1차 선발 자격이 주어 지고, 그 선수들이 참가를 1차로 확정 지은 후 본인들과 팀을 이룰 선수를 선정하는 순서로 결정되게 된다. 한국은 안병훈이 현재 세계 랭킹 46위로 가장 높은 순위에 올라 출전 자격을 획득 하였고, 참가 신청을 하면서 출전을 확정 지었다. 안병훈은 9월 20일 오후 5시 까지(미국 동부 시간) 함께 참가할 파트너를 확정하여 대회 조직위원회에 제출하여야 한다. 28개국의 최종 56명의 출전 선수 명단은 한국 시간으로 21일쯤 발표될 예정이다. 

안병훈은 지난 2016년 김경태와 짝을 이뤄 출전한 대회에서 5언더파의 기록으로 공동 22위의 성적에 그친 아쉬움을 이번 대회를 통해 만회하려고 하고 있다. 역대 개최된 대회에서 한국은 지난 1971년과 1982년에 5위의 성적을 거둔 것이 최고의 성적이다.


ISPS HANDA 멜버른 월드컵 오브 골프는 2018년 11월 21일부터 25일까지 더 메트로폴리탄 골프 클럽에서 열리며, 공식 세계 골프 랭킹을 기준으로 상위 28개의 국가의 선수들이 두 명씩 팀을 이뤄 진행된다. 올해 59회째를 맞이하는 본 대회는 호주에서 열리는 골프 대회 중 가장 많은 상금인 7백만불의 우승상금을 부여하며, 이를 향한 56명의 선수들의 경쟁을 볼 수 있다.

13일 (미국 동부 시간) 마감된 28개국의 1차 참가 선수 명단은 다음과 같다. 지난 7일 발표된 참가 자격 획득 국가 중 대만과 칠레가 참가를 포기하였고, 그 자리를 짐바브웨와 말레이시아가 채워 28개국이 최종 확정 되었다. 


▲대회 참여 국가 및 출전 선수 
1. 미국: 카일 스탠리 (Kyle Stanley , 세계랭킹 27위) 
2. 영국: 타이렐 해튼(Tyrrell Hatton, 세계랭킹 25위) 
3. 스페인: 애드리안 오태귀 (Adrian Otaegui, 세계랭킹 82위)
4. 이탈리아: 안드레아 파빈 (Andrea Pavin, 세계랭킹 144위)
5. 아일랜드: 셰인 라우리 (Shane Lowry, 세계랭킹 83위)
6. 호주: 마크 레시먼(Marc Leishman, 세계랭킹 21위) 
7. 스웨덴: 알렉산더 비요르크 (Alexander Bjork, 세계랭킹 78위)
8. 일본: 고다이라 사토시 (Satoshi Kodaira, 세계랭킹 43위)
9. 남아프리카공화국: 브랜든 그레이스(Branden Grace, 세계랭킹 38위)
10. 태국: 키라데트 아피반랫(Kiradech Aphibarat, 세계랭킹 36위)
11. 덴마크: 토비욘 올센 (Thorbjørn Olesen, 세계랭킹40위)
12. 대한민국: 안병훈 (세계랭킹 46위) 
13. 중국: 리하오통 (Li Hao Tong, 세계랭킹52위) 
14. 아르헨티나:에밀리아노 그릴로(Emiliano, Grillo, 세계랭킹 55위)
15. 캐나다: 아담 헤드윈 (Adam Hadwin, 세계랭킹 57위)
16. 스코틀랜드: 러쉘 녹스(Russell Knox, 세계랭킹 58위)
17. 벨기에: 토마스 피터스(Thomas Pieters, 세계랭킹 63위)
18. 뉴질랜드: 라이언 폭스 (Ryan Fox, 세계랭킹 79위)
19. 베네수엘라: 조나단 베가스(Jhonattan Vegas, 세계랭킹 81위)
20. 프랑스: 알렉산더 레비(Alexander Levy, 세계랭킹 85위)
21. 오스트리아: 베른트 비스베르거(Bernd Wiesberger, 세계랭킹 95위)
22. 인도: 슈방카 사르마(Shubhankah Sharma, 세계랭킹 96위)
23. 네덜란드: 주스트 루이튼(Joost Luiten, 세계랭킹 97위)
24. 핀란드: 미코 코르호넨(Mikko Korhonen, 세계랭킹 119위)
25. 멕시코: 아브라함 앤서(Abraham Ancer, 세계랭킹 121위)
26. 독일: 마틴 카이머(Martin Kaymer, 세계랭킹 139위)
27. 짐바브웨: 스콧 빈센트 (Scott Vincent, 세계랭킹 161위)
28. 말레이시아: 가빈 카일 그린 (Gavin Kylr Green, 세계랭킹 180위)


"우드 불펜행, 힘든 결정" 로버츠, 류현...

LA 다저스 데이브 로버츠 감독이 고심 끝에 5인 선발을 재조정했다. 올 시즌 부상 없이 유일하게 풀타임 시즌을 보내고 있는 알렉스 우드를 불펜으로 내렸다. 류현진은 선발 한 자리를 지킨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

, 조회 수 338

"한국 구세주 황의조, 이제 G오사카를 구해줘...

"한국 구세주, 이제는 G오사카를 구하라".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축구 금메달의 일등 공신 황의조(26)가 소속 팀 일본 J리그 감바 오사카의 구세주로 기대를 받았다. 황의조는 팀에 복귀해 오사카 14일 시내에서 훈련을 ...

, 조회 수 341

'인종차별 논란' 아랑기스, 손흥민 유니폼입고 비...

칠레 축구 대표팀 차를레스 아랑기스가 인종 차별 논란과 관련해 뒤늦게 해명에 나섰다. 자신의 눈이 작아 중국인이라고 놀림당했다고 말했지만 비겁한 변명에 가까웠다. 아랑기스는 한국과의 평가전을 앞둔 지난 10일 동료들과...

, 조회 수 363

1분다큐-시니어모델 교육기관 정경훈대표

체계적교육의 필요성과 시니어모델문화의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봤습니다

, 조회 수 348

NFL 개막부터 다시 ‘무릎꿇기’…트럼프 “시청률 더 ...

마이애미 소속 2명 개막전서 국가 나올 때 무릎꿇기 시위 ‘원조’ 캐퍼닉 “그들의 용기가 세상을 전진시킬 것”…트럼프는 협박 지난해 미국프로풋볼(NFL) 슈퍼볼 우승팀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의 ...

, 조회 수 2911

고기소를 넣은 여름 야채

니쿠즈메'는 속이 비어 있는 야채를 그릇 삼아 고기소를 채워 구운 요리입니다. 이번에는 두 종류의 여름 야채 피망과 여주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재료(4인분) 여주1 개 피망 4 개다진 닭고기 200g 양파 80g 소금 4분의1 작은술...

, 조회 수 392

안병훈, 멜버른 월드컵 오브 골프 한국 대표로 출격

한국의 안병훈이 골프 월드컵에 다시 한번 출전하여 명예 회복을 노리게 되었다. 대회 조직위원회는 14일 새벽(한국 시간) 안병훈이 지난 대회에 이어 2번 연속으로 한국을 대표하여 골프 월드컵에 출전하기로 확정했다고 발표...

Nugurado, 조회 수 314

유벤투스 호날두, 사수올로전서 리그 데뷔골 '정조준'

호날두 / 사진= 유벤투스 홈페이지 캡처 A매치 기간을 통해 유벤투스 적응을 마친 호날두가 사수올로를 상대로 리그 데뷔골에 도전한다. 모두가 학수고대하던 호날두의 '호우 세리머니'를 이번에는 볼 수 있을까. 호날두는 지...

, 조회 수 317

LA 브런치 카페 추천 5개

, 조회 수 473

요즘 뜨는 중저가 패션 아이템…라피아 백 장만해볼까

올 여름 '잇 아이템'으로 등극한 라피아 백과 에비에이터 선글라스. 젊고 활기차게 살아가는 액티브 시니어들의 패션은 남다르다. 이들은 명품 로고 큼지막하게 박힌 것보다는 장점은 돋보이게 하고 단점은 감춰주는 아이템들...

, 조회 수 340

오승환, 햄스트링 문제로 ARI 4연전 결장…곧 복귀 ...

오승환 / 사진=콜로라도 로키스 SNS 오승환(콜로라도 로키스)이 최근 경기에 출전하지 않은 이유가 밝혀졌다. 햄스트링 때문이다. 콜로라도 현지 매체 '덴버 포스트'는 14일(한국시간) "오승환이 햄스트링 치료를 위해 애리조...

, 조회 수 335

추신수·오타니, 나란히 멀티 출루…텍사스, 에인절...

추신수(텍사스 레인저스)와 오타니 쇼헤이(LA 에인절스)가 나란히 멀티 출루에 성공했다. 추신수는 13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에인절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 메이저리그 에인절스와의 원정경기에 좌익수 겸 1...

, 조회 수 335

선동열 감독, 청탁금지법 위반 혐의로 권익위에 신...

한국청렴운동본부(이사장 이지문)가 선동열 야구 국가대표팀 감독을 청탁금지법 위반 혐의로 국민권익위원회에 신고했다. 한국청렴운동본부는 13일 "선동열 감독을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이하 청탁금지...

, 조회 수 326

21살짜리 루키 맞아?

전 USC QB 다놀드, 인상적인 NFL 데뷔전 첫 패스‘픽-6’후 제츠의 48-17 대승 견인 NFL 데뷔전에서 인상적인 활약으로 제츠의 완승을 이끈 전 USC 쿼터백 샘 다놀드. [AP] 올해 루키 쿼터백으로는 유일하게 개막전 선발로 나선 U...

, 조회 수 332

"대회 땐 물 안마시는 고통 견뎌"

피트니스 세계 챔프 안재성씨의 숨은 노력 선명한 근육 위해 수분 조절 고2 때 운동 시작...185cm·92kg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몸도 내가 흘린 땀만큼 결과가 돌아온다.” WBFF(World Beauty Fitness and Fashion) 세계대회에...

, 조회 수 5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