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에서 수요일 오후에 발표 된 뉴스에 따르면 퍼스트 레이디 멜라니 아 트럼프 (Melania Trump)는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공공 서비스 발표에 전국적으로 방송 될 것이라고 밝혔다.
PSA는 이번 보도에 따르면 "미국인이 자신과 가장 위험에 처한 사람들을 보호 할 수있는 중요한 방법"이 코로나 바이러스와 계약 및 확산되는 것을 막을 것이라고 밝혔다.
CNN은 지난 15일 트럼프 대통령이 코로나19를 자주 언급하는 것과 달리 멜라니아 여사는 상대적으로 저자세를 보인다면서 이는 혼란의 시기에 행정부를 옹호하는 역할을 했던 역대 영부인들과는 다르다고 보도했다.
같은 날 멜라니아 여사는 트위터를 통해 “우리의 위대한 나라는 코로나바이러스에 맞서 열심히 싸우고 있다”며 “이 나라는 강하고 준비돼 있다. 우리는 극복할 것”이라는 메시지를 내놓았다.
이어 “더 확산하지 않게 조치하라”며 “업데이트된 정보를 보려면 질병통제예방센터(CDC)를 방문하라”고 덧붙였다.
이 메시지는 코로나19 발병 이후 멜라니아 여사의 첫 소셜미디어 언급이었다.
한편 미국 내 코로나19 확진자 수는 하루 사이 2700명 이상 추가돼 모두 8000명을 넘어섰다. CNN은 주·시 보건당국과 CDC 등을 인용해 이날 오후 기준 미국의 코로나19 감염자 수를 8525명이라고 보도했다. 사망자는 145명으로 집계됐다.
감염자가 나온 지역도 미국 50개 주와 수도 워싱턴DC 등 미 전역으로 확대됐다. 코로나19 확산세에 미국 내 다수 지역에서 휴교령이 내려지는 등 수백만 미국인들이 이동을 최소화하며 집에 머물고 있다.
무조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맞춰 드릴 수 있습니다. !!!!!!!!!
합리적 가격
편리하고 간편한 예약
국제면허증으로 렌트가 가능
전화번호: 213 663 6861
카카오톡 아이디: kkk1234509
고고렌트카 웹사이트 방문하기